혼자서도 OK!

박** 2025.03.01 3,563
혼자서도 OK!

퇴근 후 저녁 시간에 구로운전연수 받기로 했어요.

좌회전, 우회전, 비보호 좌회전까지 꼼꼼히 연습했어요.

아이들도 엄마 차 타는 거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