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도 OK! 박** 2025.03.01 3,563 퇴근 후 저녁 시간에 구로운전연수 받기로 했어요.좌회전, 우회전, 비보호 좌회전까지 꼼꼼히 연습했어요.아이들도 엄마 차 타는 거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