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코스 수강 후기

심** 2025.03.20 2,582
장기 코스 수강 후기

회사에서 영업차 몰아야 하는데 운전이 서툴러서요.

강사님이 제 속도에 맞춰주셔서 부담 없이 배웠어요.

시어머니가 며느리 운전 잘한다고 칭찬해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