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통근이 좋아요

노** 2026.03.04 3,119
캠퍼스 통근이 좋아요

지금은 학교에서 가까워서 걸어가지만, 멀어지면 차로 가고 싶어요. 학교 길은 교통이 복잡해서 걱정이었는데, 차로 가면 시간이 절약되고 편할 것 같아요.

특히 방학에는 친구들과 함께 가니 즐거워요. 길을 익히면서도 기분이 좋아지고, 학교에 가기 전에 길을 익히려고 해요.

이제는 차로 통근을 계획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