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통근이 좋아요
지금은 학교에서 가까워서 걸어가지만, 멀어지면 차로 가고 싶어요. 학교 길은 교통이 복잡해서 걱정이었는데, 차로 가면 시간이 절약되고 편할 것 같아요.
특히 방학에는 친구들과 함께 가니 즐거워요. 길을 익히면서도 기분이 좋아지고, 학교에 가기 전에 길을 익히려고 해요.
이제는 차로 통근을 계획하고 있어요!
실제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를 확인하세요
지금은 학교에서 가까워서 걸어가지만, 멀어지면 차로 가고 싶어요. 학교 길은 교통이 복잡해서 걱정이었는데, 차로 가면 시간이 절약되고 편할 것 같아요.
특히 방학에는 친구들과 함께 가니 즐거워요. 길을 익히면서도 기분이 좋아지고, 학교에 가기 전에 길을 익히려고 해요.
이제는 차로 통근을 계획하고 있어요!